여자 혼자 해외여행 나홀로 가는 여행들중 여자혼자해외여행하기좋은곳

바쁜 일상을 떠나 여자 혼자 여행을 한다면 기왕 해외여행이 어떨까요? 여자들의 경우에는 남성들과는 다르게 여행을 할수 있는 기간이 한정되어 있답니다. 결혼후에는 어차피 아기 때문에 혼자서는 움직이지도 못할 뿐더러 아기가 자라서도 가족과 같이 가게 되지, 혼자서는 해외여행이 절대 무리라고 할수 있답니다. 그래서 아직까지 걸리실것이 없이 툴툴 독신이시라면, 여자 혼자 해외여행을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래서 여자 혼자 해외여행 하기 좋은 곳들을 소개하니 참조하여 보세요.

홍콩, 마카오


치안이 잘된 여행지로 여자 혼자 해외여행 하기 좋은곳인 홍콩이 있답니다. 홍콩은 주로 마카오와 함께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고, 명품을 저렴하게 쇼핑할수 있는 기회도 많으며 사람들도 친절한 편이어서 길에서 헤메지 않게 여행일정을 미리 짜간다면 해외여도 당황하지 않고 여자 혼자 해외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홍콩에서는 택시비도 저렴한 편이라 길 모르시면 택시타시는 것을 강추합니다.

도쿄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으로 일본 도쿄도 있습니다. 도쿄가 그닥 맘에 들지 않으면 일본의 오사카도 여자 혼자 해외여행지로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쿄는 이미 다녀오신분들이 많아서 이동경로를 세심하게, 이동수단까지 알려진 것들이 너무 너무 많아요. 때문에 미리 여행할곳과 여행수단과 교통비등을 혼자 계산해보고 꼼꼼히 따져볼수 있기 때문에 과묵하게 조용히 나홀로 여자혼자해외여행하기좋은곳으로 추천합니다.

상해


중국 상해도 여자 혼자 해외여행지로 추천하여 봅니다. 중국 상해의 경우 주요관광지를 지하철로 이용하여 다닐수 있을 정도로 교통사정이 많이 좋아졌고, 야경이 아름다우며 무엇보다 상해 짝퉁시장에서 여성들이 주로 좋아하는 가방이며 머리핀등의 악세사리들을 쇼핑하는 재미도 쏠쏠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상해에서 전신마사지나 발마사지를 받는 재미도 무시못하지요..^^ 하지만 아직 무섭다 생각되시는 분은 여자혼자해외여행하기좋은 다른 곳들을 미리 섭렵한 후 다녀오셔도 늦지 않을 듯 합니다.

싱가폴


싱가폴도 여자 혼자 해외여행 하기 좋은 곳으로 치안이 좋다고 평이 나있습니다. 싱가폴의 도시 이곳저곳을 혼자서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싱가폴과 센토사섬에 대한 여행계획을 미리 짜서 나홀로여행을 시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볼거리 많은 편이고, 날씨도 좀 덥긴 하지만 좋은 편이라 싱가폴도 여자혼자해외여행하기좋은 나라로 추천하여 봅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