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준비물 꼭 챙겨가야할 베트남 여행시 준비물 알아두세요.


쌀국수등 맛난 먹거리들이 많기로 유명한 베트남으로의 여행을 준비중이신가요? 베트남여행준비물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베트남에 가실때 챙겨가면 좋을 꼭 필요한 준비물들을 엄선해 보았으니 베트남여행에 참고해보세요.


얇은긴팔


베트남여행준비물로 얇은 긴팔을 꼽은 이유는 바로 강렬한 햇빛 때문입니다. 일정중 걷는 과정이 많으며 이는 썬크림으로 해결안될 부분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얇은 긴팔을 준비해서 베트남 여행시 활용하세요.

마스크


베트남은 어느곳을 가든지 오토바이가 줄을 잇습니다. 평생 볼 오토바이를 베트남에서 다 보고왔다는 사람도 있을 정도로 오토바이물결이 장관이긴 한데, 오토바이에서 나오는 매연도 상당합니다. 때문에 호흡기가 안좋으신 분들은 반드시 베트남여행준비물로 마스크를 챙겨가세요. 현지에서 파는 마스크보다는 한국에서 가져가는 것이 훨씬 성능이 좋습니다.

비상약품


베트남여행준비물로 비상약품을 특별히 꼽은 이유는 베트남의 교통수단인 오토바이를 이용시 오토바이 연기나오는 통에 다리를 데거나 그 밖에 크고 작은 상처가 생길 가능성을 배제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밴드, 연고, 세균감염연고등을 일반여행시 필요한 준비물로 꼽히는 비상약품인 소화제, 감기약,  해열제등과 함께 꼼꼼히 챙겨가세요.

과도


베트남을 여행하다보면 재래시장등에서 천연과일을 맛보게 됩니다. 베트남은 풍부한 먹거리들이 유명하고 맛좋은 과일들이 늘 소개되는 편인데요. 베트남여행준비물로 과도를 소개한 이유는 현지인이 시식용으로 손에 들은 과일을 줄때 쓰는 깨끗하지 못한 과도가 왠지 찜찜해서입니다. 꼭 그뿐이 아니더라도 맛있는 베트남과일을사다가 현지에서 가볍게 드실때도 과도가 필요하니 베트남 여행시 준비물로 챙겨가세요.

칫솔치약,


베트남여행준비물로 칫솔과 치약도 꼽은 이유는 현지호텔등에 치약칫솔이 없을경우 생각외로 살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입니다. 다른 세면도구는 베트남 여행시 준비물로 챙기지 못하더라도 치약과 칫솔만큼은 미리 챙겨두세요. 그리고 물론 사람마다 다른 느낌이겠지만 베트남치약맛이 그닥 좋진 않습니다.

모기약


모기약도 베트남여행준비물로 챙겨가세요. 바르는 모기약, 뿌리는 모기약 원하시는 스타일로 가져가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베트남여행시 준비물로 모기약을 따로 챙긴 이유는 아무래도 찜찜한 뎅기열때문입니다. 그리고 꼭 뎅기열 때문이 아니더라도 베트남 모기는 무지 독하다고 합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