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관광지 자유배낭 여행시 꼭 가볼만한 뉴질랜드 여행지

여행계획을 뉴질랜드로 잡으셨나요? 어학연수를 떠나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멀지만 왠지 익숙한 나라 뉴질랜드 관광지 추천 명소들을 꼽아보았습니다. 자유여행이나 배낭여행시... 혹은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꼭 가볼만한 뉴질랜드 여행지들을 한번 둘러보세요.

타우포


뉴질랜드 관광지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타우포 호수는 에메랄드빛 물색의 후카폭포를 먼저 감상한 후 타우포시내로 들어가서 호수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뉴질랜드 최대의 호수로 싱가폴을 담을수 있는 크기라는 타우포호수는 변화무쌍한 하늘과 물을 감상할수있을 뿐만아니라 저멀리 보이는 만년설이 덮인 통가리로 마운틴도 볼수 있다는점, 게다가 근처에서 43m높이의 타우포번지점프를 해볼수 있다는점이 짜릿한 체험으로 다가오는 뉴질랜드 여행지 중 명소입니다. 참고로 타우포번지점프는 '번지점프를 하다'라는 영화의 마지막 촬영명소이기도 하지요.

타우포는 생각외로 마을이 조그마해서 번지점프를 해야 추억이 쌓인다는 말도 있긴 하지요...--;; 후덜덜...

로토루아 코르코


뉴질랜드 관광지 중 로토루아 코르코가 있습니다. 뉴질랜드 액션 영화의 대명사로 부를수 있는 명소이며, 제트보트를 타고 신나게 달리기 때문에 마치 영화의 한장면인 액션씬을 찍는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체험을 할수 있습니다. 화산과 온천수, 기이한 바위등의 볼거리를 볼수 있기 때문에 영화속 우림지대에 온듯한 모험을 할수 있는 추천할만한 뉴질랜드 여행지입니다.

오클랜드


오클랜드 자체가 뉴질랜드 관광지의 대표적인 명소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볼거리, 즐길거리 다양한 뉴질랜드 여행지입니다. 오클랜드에서 가볼만한곳은 많지만 그중에 몇군데를 꼽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미션베이(현지인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볼수 있는 해안가입니다.), 스카이타워(오클랜드 시내를 관람할수 있는 전망대가 있어서 가볼만한 파리의 에펠탑보다 높은 건물입니다.), 와이해케섬(와인축제가 2월 초에 열리는 자연경관 아름다운곳), 피하비치(자연보호구역으로 야생동물과 자연스러운 모습의 폭포등이 아름다운 명소입니다.) 

통가리로 국립공원


뉴질랜드 관광지로 또하나의 볼거리는 바로 통가리로 국립공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화산지대로 황량한 화산의 절경과 용암지대, 분화구등이 황량하면서도 왠지모를 매력으로 다가오는 곳입니다. 갔다오면 다시 못잊을 배경의 뉴질랜드 여행지 중 명소가 될터이지만, 가실때에는 땀을 닦을 수건을 반드시 챙겨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