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신혼여행준비물 발리 여행시 필요한 준비물 체크하세요.


신혼여행지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 발리는 최근 자유여행이나 배낭여행 혹은 가족여행지로서도 명망을 높이고 있습니다. 말할수 없이 깨끗한 바다가 몸과 마음을 쉬게 해주기 때문인지 테마를 갖지 않고서도 유명한 여행지가 되고 있는데요. 그런 발리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위해 발리신혼여행준비물 중에서도 꼭 필요한것들만 꼽아 정리하여 봅니다. 발리여행지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아쿠아팩


수중카메라를 발리신혼여행준비물로 챙겨간다면 더욱 좋겠지만, 수중카메라가 미리 준비되어 있지않다면 아쿠아팩을 챙기세요. 아쿠아팩의 활용도는 좀 많이 높아서 핸드폰, 카메라등을 물놀이시에 들고가면 방수도 되지만 급하면 아쿠아팩에 카메라를 담은채로 셔터를 눌러도 촬영가능하답니다. 아쿠아팩으로 수중촬영하신 분들도 꽤있어요. 단 아쿠아팩 불량시 일어날 책임에 대해서는 함구하겠습니다. ^^;;

시계


발리여행시 숙박시설안에 시계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광일정이나 시간분배를 위한 손목시계하나쯤은 발리신혼여행준비물로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만약 핸드폰을 로밍하여 갔다면 핸드폰을 참고하면 된다지만, 그렇지 않을때는 간편하게 볼수 있는 시계를 꼭 준비해 가세요.

쪼리, 아쿠아슈즈


해변에서 신을 신발로 쪼리와 아쿠아슈즈를 발리신혼여행준비물로 챙겨가시면 좋아요. 쪼리는 해변에서 모래가 술술 빠져서 좋고, 아쿠아슈즈는 물속에 발을 담그고 놀거나 물속놀이시 산호초등에 발에 베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발리여행준비물로 아쿠아슈즈도 강추합니다.

삼각대


발리신혼여행준비물로 삼각대 또한 반드시 필요합니다. 해변에서 신나게 놀때 누군가 셔터를 눌러주지 않아서 사진을 못찍었다면 너무 억울할거에요. 둘만의 시간을 보낼때도 사진으로 남길수있도록 삼각대를 준비해가세요.

비누, 샴푸, 폼클린징


비누와 샴푸는 구비되어 있는 숙박시설도 많지만, 쓰고 나서도 거친느낌이 그대로 되살아나는듯한 야생의 머릿결이 싫으시다면 한국에서 미리 발리신혼여행준비물로 비누와 샴푸를 가져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폼클렌징의 경우 갖추어져 있는 숙박시설이 없으므로 반드시 필요한 양을 필수품으로 챙겨가세요.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