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근처 여행지 가볼만한곳

심심한 주말...
아이들을 위해, 연인을 위해 어디론가 가셔야만 한다면...
혹은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실 만한 여행지들을 꼽아보았으니,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실때 이런 여행지 들도 눈여겨 보아 두세요..^^





이화원


자라섬오토캠핑장 옆에 이화원이라는 식물원이 있습니다. 온실식물원이기에 겨울에도 걱정없이 다녀올수 있는 곳이고, 아직 초봄이라 쌀쌀하여도 아이들과 함께 다녀올수 있는 곳이랍니다. 컨셉은 2개의 온실정원인데 한국식 정원과 야생조화원이 포인트 입니다. 마치 다른나라에 온냥 다국적인 색채를 지닌 제1온실과 눈에 익었어서 더욱 안정된 느낌을 주는 제2온실에서 맘껏 꽃향기, 나무향기에 취해 있다 오세요. 경기도 근처 여행지 가볼만한곳으로 괜찮습니다.




와우정사


용인에 있는 절인 와우정사도 경기도 근처 여행지 가볼만한곳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약간 이색적인 느낌의 절로 우리가 주변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느낌의 부처상 들을 볼수 있는데, 그 규모가 생각외로 대단하여 이미 방송을 타고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바 있기도 합니다.




종마공원



경기도 근처 여행지 가볼만한곳 중에서 시원한 목장의 느낌을 찾고 계시다면 고양에 있는 원당종마공원을 다녀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굳이 강원도를 가시지 않더라도 방목된 말과 시원한 느낌의 확트인 목초지를 볼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에게 혹은 연인에게 푸른 초원과 한가로이 풀을 뜯는 종마들을 보여줄수 있는 곳입니다.




시화방조제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고 싶으시다면 경기도 근처 여행지 가볼만한곳 중에서 시화방조제 드라이브도 괜찮습니다. 가까이 바다를 볼수도 있고, 드라이브도 괜찮으며 연인과 함께 걸어도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지요.
낚시를 좋아하신다면 낚시대를 들고 가셔도 좋습니다. 시화방조제에서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은 너무 흔해서 오히려 낚시대가 없는 날들이 이상하게 보일정도이지요. 낚시대를 가지고 가지 않더라도 다른 낚시꾼들의 수확물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