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안가볼만한곳 휴가가기 좋은 동해 가볼만한곳

아름다운 일출이 있는 동해안은 어딜가나 고운 모래와 너른 바다가 눈에 비치는 소중한 휴가지입니다. 동해의 곳곳은 이미 모두 명성이 높지만, 그중에서도 휴가가기에 이런곳 어떨까 싶은곳만 골라보았습니다.

 

 

진하해수욕장

 

명선도와 일출이 아름다운 그곳인 진하해수욕장도 동해안가볼만한곳 인데요. 곱디 고운 넓은 모래사장과 더불어 진하와 강양을 이어놓은 명선교가 있어 그곳에 오르면 바다와 어촌마을의 엮임을 볼수 있어 동해 가볼만한곳으로 꼽아봅니다.

 

 

대왕암공원

 

바위 절벽으로 아름답고 수백년 아이든 송림이 있는 그곳인 대왕암공원도 동해안가볼만한곳 중에서 빼놓을수 없는 명소입니다. 여러 기암들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바위와 철교로 이어진 공원이라는 점에서도 독특하고 아이들에게 대왕암에 일컬어진 이야기들을 들려줄수 있어 동해 가볼만한곳으로 꼽을수 있습니다.

 

 

경주 감포 오류 해수욕장

 

몽글몽글 이색적인 둥근 돌로 이루어진 해변과 깨끗한 물로 이루어진 동해안가볼만한곳으로 감포 오류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수심이 깊으면서도 깨끗한 물을 자랑하는 감포 오류 해수욕장은 감포에서 울산쪽으로 30분 정도 달려가면 있는 동해 가볼만한곳 이랍니다.

 

 

기사문 해수욕장

 

38선휴게소  옆에 있는 기사문 해수욕장은 동해안가볼만한곳 중에서도 한적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지닌곳입니다. 해수욕장도 그렇지만, 기사문항이 바로 인접하여 있어서 싱싱한 횟감을 먹거리로 먹을 수 있고 바다가 시원하여 동해 가볼만한곳 중에서도 제격입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