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항공권을 예약할때는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보라카이 비행기표는 직항보다는 경유가 훨씬 수월하게 여행을 할수 있다는 점이지요. 그래서 보라카이 비행기값 산정때에는 어떤 경로로 여행시간을 단축할지 반드시 생각해봐야 합니다. 보라카이 직항은 구하기 비교적 수월한 편이지만, 마닐라를 찍고 보라카이 저가항공을 구입한다면 까띠끌란 공항에서 필리핀보라카이항공권을 다시 구합니다. 지금부터 보라카이항공권예매 가격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보라카이 좀더 편안한 여행을 위한 꼼꼼한 tip

1. 보라카이 공항은 깔리보와 까띠클란 2개입니다. 그래서 보라카이로 가는 방법도 2가지 인데 이 2가지법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2. 직항을 이용하여 보라카이의 깔리보 공항으로 가는 방법의 경우 비행기에서내려 약 1시간 30분 ~ 2시간 가량 다시 대중교통등을 이용하여 보라카이로 이동해야 합니다.

3. 마닐라를 경유하여 다시 보라카이의 까띠끌란 공항으로 가는 방법의 경우 까띠끌란에서 약 15분 정도만 이동하면 보라카이이지만, 마닐라에서 까띠끌란까지 가는 비행선이 날씨에 따른 운항일정변동이 많아 호불호가 갈립니다. 그동안 마닐라를 관광하면 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만 각자의 상황에 맞는 선택이 가장 바람직할것입니다.

4. 보라카이로 가는 직항은 필리핀에어아시아,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에어 이 3개 항공편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여행경로를 정했다면 보라카이 항공편 가격비교로 다시 한번 마음을 굳혀보자

 

[웹투어 화면참고 ]

보라카이로 가는 직항 (깔리보행)은 구하기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항공편이 3개로 무난하고 간혹 경유항이 뜨기도 하지만, 그다지 가격적인 경쟁이 되지 않습니다.

필리핀 마닐라를 거쳐 까띠끌란으로 갈 예정이라면 일단 마닐라행의 비행기편을 끊어두고 마닐라에서 다시 까띠끌란으로 가는 비행기편을 끊어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의외로 비용이 추가적으로 더 나갈수도 있습니다. 

잘못하면 직항보다 오히려 더 추가비용이 나갈수 있다는 점을 간과하면 안됩니다. 마닐라 현지에서 까띠끌란으로 가는 비행기표를 구했을때는 싸다고들 하지만, 오히려 작은 비행기들이라 연착이 심해 기다리기 지루하다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대명투어몰 화면참고]

보라카이 깔리보 직항 항공권을 최대한 저렴하게 산후 깔리보에서 보라카이로 가는 방법을 미리 여행여정을 알고 좀더 수월하게 여행하자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보라카이로 향하는 저가 할인 왕복항공권이 십만원대라는 점을 생각한다면 저렴한 직항 항공권을 구입한후 보라카이에서 이동하는게 오히려 답일수도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화면참고]

많은 사람들이 마닐라를 경유하였다가 까띠끌란으로 이동하기 보다는 보라카이 깔리보 직항편을 선택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까띠끌란 공항이 몹시 작아 작은 비행기들만 들어갈수 있어 연착이 빈번하다는 사실 때문인듯 합니다.

왜냐하면 예정에 없는 이동시간 변경은 여행을 지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