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을 즐기기에 적당한 베트남의 유서깊은 도시 다낭은 풀빌라와 리조트가 잘되어 있어 가족여행을 위한 추천도시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다낭 항공권은 모자람 없이 풍부한 편이어서 가격경쟁률 심한 다낭 비행기표를 고를경우 몹시 저렴한 베트남 다낭 항공권을 득템할수 있을 것입니다. 다낭 비행기를 이용할때 저렴한 다낭 저가항공을 이용한다면 좀더 비용이 싼 다낭 직항을 구할수 있을텐데요. 그렇다면 다낭 땡처리 가격은 대충 어느정도일까요? 다낭 항공 편들을 통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다낭에 갈때 알아두면 편리한 소심한 정보들

1. 다낭으로 향하는 직항은 제주항공, 진에어, 베트남항공, 아시아나, 에어부산, 대한항공 이렇게 6개의 항공사가 있습니다.

2. 다낭으로 가는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 가량 정도 걸립니다.

3. 다낭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려면 다른 대중교통은 힘들기 때문에 택시를 타는것이 편리합니다. 혹은 숙소에서 운영되는 픽업서비스를 적극 활용합니다.

4. 직항편 스케줄을 유심히 보아야 합니다. 많은 항공편이 밤출발 새벽 도착 일정들을 갖고 있어서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 오전 출발하는 직항 항공편을 찾아 예약하거나 혹은 시간대를 찾지 못해 경유항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저가 항공사 골라잡는 재미!! 다낭에 있다.

 

[웹투어 화면 갈무리]

 다낭은 직항이 우선적으로 많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여서 항공사 보유 항공권들이 많은 편입니다.

또한 대형항공사도 항공사이지만, 제주항공 등의 저가 항공사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어 저렴한 왕복 비행기표를 습득하기 쉬운 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대명 투어몰 화면 갈무리]

물론 정가에 가깝게 구입하게 될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가격비교를 통해 보여주기식 비행기표 가격이더라도 캐치하여 잡는 행동력이 필요합니다.

진에어, 에어부산, 제주항공은 가격대로 자주 낮게 다운되는 편이기에 이런 부분을 적극 활용한다면 좀더 비용을 다운시킬수 있을 것입니다.

 

[땡처리닷컴 화면 갈무리]

소형항공사의 경우 대형항공사에 비해 기내도 좁고, 수화물용량 기준이 엄격하다는 등 이러한 눈에 잡히는 부분이 다소 있을 수 있지만, 비용적 측면에서는 훨씬 이득일수 밖에 없기에 비행거리가 비교적 짧은 다낭의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소소한 리스트는 감안하고 좀더 알뜰한 여행계획을 위해 적극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