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로 산호섬이 각광받는 이유는 첫번째 해변이 모래가 아닌 하얀 산호가루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그리고 천혜의 자연환경이 아름답고, 바닷속이나 바다위나 특별한 풍경들을 눈안에 가득 담을수 있기 때문이라고할수 있을 것입니다.

그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는 산호섬을 신혼여행지로 강력 추천하게끔 마성의 매력을 뽐내곤 하지요. 그러면 손에 꼽히는 해외의 산호섬들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파타야 산호섬

태국 파타야 산호섬은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는 휴양지 인데요. 산호가루로 채워진 해변을 가지고 있고 해양스포츠가 가능한 따웬비치 등이 있어 태국 방콕을 여행한다면 꼭 빠뜨리지 않고 끼워넣는 필수코스라고 할수 있습니다.

 

 

푸켓 산호섬

푸켓에서 대략 10km 떨어져 있는 푸켓산호섬은 옛날에는 아름답고 다양한 산호초로 둘러쌓여 있었다고 해요. 그런데 관광지로 개발되면서 많은 해양스포츠활동으로 산호들이 많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산호를 보려면 관광객들이 뜸하고 인적이 드문 해안가로 이동해야 한다고 해요. 여전히 아름다운 바다를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이긴 하지만, 사람많이탄 자연환경은 아무래도 천연 그상태로 유지되긴 힘든가 봅니다.

 

 

몰디브 산호섬

1192개의 산호섬으로 구성되어 있는 몰디브는 지상 최고의 낙원으로 불리울 만큼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섬이 아니라 보석이라고 표현되고 환상적인 수평선과 그에 닿는 푸른 하늘이 마음까지 청정하게 힐링하여 주는 대표적인 휴양 여행지이지요.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는 세계3대 해변에 꼽힐정도로 유명한데요. 하얀 백사장을 이루는 고운 가루는 모래가 아닌 산호가루라고 해요. 모래보다 무지 부드럽고 열전도율도 없어 햇빛이 뜨거워도 발이 뜨거워 지지 않는다고 하지요. 

해변이 아름다운 작은 산호섬 보라카이 해변을 한번 밟아보면 그 촉감을 잊지 못한다고들 합니다.  

 

 

파나마 산블라스

파나마 산블라스 근해에 아름다운 산호섬들이 300여개 밀집해 있습니다. 하지만 산호섬들이 아름다운 그림같은 이 산블라스 군도는 378개의 섬 가운데에 단 49개에만 사람이 살고 있어 한섬에 한집이 산다라는 말이 나올정도랍니다.

 

 

모리셔스

제주도 크기 정도 되는 소형 화산섬인데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산호초지대가 이 소형 화산섬을 둘러싸고 있답니다. 우리나라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프랑스인들의 고급스러운 휴양지라고 해요. 특별함과 고급스러움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허니문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은데, 타 신혼여행지보다 저렴하고 만족도는 높은 편이라 추천할만한 여행지라고 할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