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에게 새로운 건물양식과 아름다운 자연을 보여준 비엔티엔은 한때 여행붐이 일정도로 인기여행지가 되었었습니다. 그이후 라오스 항공권 들중에서도 비엔티엔 항공권이 많아지면서 라오스 비행기값은 우리에게 좀더 수월한 가격대가 되긴 했는데요. 라오스 비행기 들중 편도와 라오스 직항 비용을 알아보고 저렴한 라오스 비행기표는 얼마정도 되는지 라오스 저가항공 가격대를 대략 아울러 보기로 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을 여행하기 위한 소소한 작은 정보

1. 라오스로 향하는 직항은 티웨이 항공, 진웨어, 대한항공, 라오항공 이 4개의 항공사가 있습니다.

2. 라오스의 국제공항은 루앙프라방, 왓따이, 팍세 이 3곳입니다. 이중에서 비엔티엔 인근의 공항은 왓타이 공항입니다.

3. 왓타이 국제공항에서 시내로 가려면 택시, 점보, 뚝뚝이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타논 루앙프라방까지 도보후 시내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4. 루앙프라방 공항에서 시내로 가려면 공항쿠폰택시, 썽태우로 이동합니다. 혹은 호텔 무료픽업서비스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5. 팍세공항에서 시내로 가려면 툭툭이, 택시 혹은 도보로 가시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 라오스 항공편 직항이 만만한 가격대가 많다는 점 유념해 두자!!

[웹투어 화면캡쳐]

라오스 국내선을 알아볼때 직항가격대를 대충 미리 알아보고 경유항을 검토해보는것이 바람직합니다.

티웨이항공이나 진웨어, 라이항공의 가격대는 생각외로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저가항공사의 이모저모를 따져보고 가격대를 최저가로 검색하여 본다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대명투어몰 화면캡춰]

경유항을 이용한다면 어디를 거쳐 가는지를 꼼꼼히 따져보고 경유지에서 남는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지를 고민하여 보는것도 여행을 풍요롭게 만드는 결과가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라오항공등이 저렴하므로 가격대를 생각해보자면 역시 직항이 더 나을수도 있을것입니다.

 

[땡처리닷컴 화면캡쳐]

라오스로 가는 직항을 따로 검색할 필요도 없이 경유항들의 가격대를 제치고 직항 운행 항공편의 가격이 최저가로 선두를 달리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국내선이 마음에 든다 싶으면 대한항공편을 검토해보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