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여행하다보면 아름다운 지형임에도 말을 타고 가는것이 더 좋은 곳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 말 트레킹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말트레킹으로 소문난 몇곳을 소개하여 보고자 합니다.

 

 

1. 북경의 링산

링산은 해발 2000m 의 고산입니다. 산위에는 넓은 초원이 펼쳐져 있어 산세가 아름답고 타는것 자체만으로도 신기한 말트레킹이 가능한 곳입니다.

정상으로 가는 내내 아름다운 에델바이스를 감상할수 있고 말에서 내린후 20분가량 계단을 오르면 정상에서 한눈에 탁트인 시야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2. 중국 송판 (쓰촨성 쑹판)

흠잡을수 없는 산세와 아름다운 초원을 만나볼수 있어 송판의 말트레킹도 매니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말트레킹을 하며 장족마을도 둘러보고 야영도 하면서 한번 보면 잊을수 없는 그림같은 정경들을 가슴에 담을수 있다고 합니다.

 

 

3. 차마고도 (호도협)

옥룡설산의 웅장함을 만끽하면서 오르는 트레킹으로 걷기도 하고 말도 타고, 혹은 말에 짐만 얹어 가기도 하고 세상 다시 볼수 없을 정도로 겹겹히 쌓인 산들의 신비로움을 한눈에 담을수 있어 만족도가 배가 높은 곳이라고 해요.

 

4. 중국 운남성 따리 창산

중국 운남성 창산에서도 말트레킹을 할수 있습니다. 말을 타고 올라갔다가 리프트를 타고 다리로 돌아오는 등의 여러 동선을 생각해볼수 있고, 아름다운 산세를 천천히 감상할수 있어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