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베트남을 보려면 하노이를 여행하라고 하지요. 너무 발달한 호치민에 비해 하노이는 하롱베이나 사파와 같은 유명 관광지의 관문이 되기도하고, 혹은 그 특유의 정서로 자유여행객들을 끌어들이는 단독 여행지가 되기도 합니다. 하노이 항공권은 비교적 직항 하노이 비행기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저렴한 비행기값을 제대로 찾아볼수 있고, 더불어 베트남 하노이 항공권 가격은 저가항공이 넓게 포진되어 있어 할인 땡처리 티켓 표를 고르기가 편한 편이라고 할수 있을 것입니다.

 

하노이를 여행하기 위한 소소한 TIP

1. 하노이로 가기 위한 직항은 다소 많은 편으로 제주항공, 베트남항공, 진에어, 아시아나, 대한항공, 비엣젯항공 이렇게 6개의 항공사를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2. 하노이의 공항은 노이바이 국제공항으로 시내로 가기위해서는 시내버스나 택시를 이용할수 있고 혹은 공항미니버스, 공항리무진셔틀버스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외에 호텔이나 투어회사에 이야기가 되어 있다면 각각에서 보내온 셔틀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3. 좀 저렴하고 많이 이용되는 교통수단을 꼽으라면 공항미니버스로 출구의 카운터에서 티켓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혹은 운전사에게 직접구매가 가능합니다.

4. 시내까지 거리가 멀어 택시는 비싸게 나온다고 소문나 있습니다. 시내까지 택시로 약 40분 가량 걸린다고 하지요.

 

 

 

 

1. 저가항공이 직항이면서도 저렴한 군으로 넓게 포진되어 있다!!

 

[웹투어 자료]

저가항공이 넓게 포진되어 있기때문에 저렴한 여행을 원하는 배낭여행객족들에게는 반가움을 더할수 있을 만한 비행기표 가격비교가 될수 있습니다.

주로 제주항공이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가격비교의 최저가를 찍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외에 진에어나 베트남항공등도 비교적 싼 비용으로 왕복 직항 항공권을 구할수 있습니다.

 

[대명투어몰 자료]

제주항공이 가격비교 최저가 상위권을 올 찍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저가항공이기때문에 감안되는 단점 (서비스적인 측면등)이 부담스럽다면 국내선인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을 선택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베트남 하노이는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와 연계되는 관문이라할수 있어 비교적 항공편이 많은 편입니다.

 

[땡처리닷컴]

좀더 많은 항공편을 알아보고 싶다면 비엣젯항공이나 케세이페시픽 항공사도 함께 알아보는것도 좋습니다.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이나 진에어만큼 가격적인 측면에서 인기가 높진 않습니다만,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항공사를 알아보고자 할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