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는 아름다운 바다와  신비로운 사원들이 밀집하여 있는 세계적인 휴양지입니다. 발리 항공권은 비행시간이 길어서인지 저렴하고 싼 발리 저가항공이 생각만큼 많이 대기하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되도록 발리항공권특가 티켓들이 최저가 비교에 나오는지를 미리 살펴두어야합니다. 발리 직항의 경우에도 2개의 항공사만이 경쟁하고 있기에 발리 비행기표 가격이 그다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수요가 많은것이 비해 바램만큼 많은 항공사들의 경쟁이 치열하지 않으므로 발리 비행기값을 늘 눈여겨 보았다가 땡처리 상품을 타켓으로 예매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발리를 여행할때 챙겨볼만한 쓸만한 TIPS!!

1. 발리로 가는 직항편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대한항공 이 2개의 항공사가 운행하고 있습니다.

2. 발리 덴파사르 공항에서 시내까지 대부분 택시를 타거나 숙소에서 예약하는 픽업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합니다.

3. 발리공항에서 택시를 이용할때는 되도록 공항택시 부스를 이용하는것이 바가지를 쓰지 않는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4. 발리에서 택시를 탈때는 되도록 블루버드 택시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블루버드 택시는 미터기를 이용하여 요금을 매기고 많은 택시기사들이 간단하게 영어를 쓸수있습니다.

5. 한국에서 발리까지의 비행시간은 직항일경우 6시간 50분가량, 1회 경유항 일경우 9시간 30분 가량 걸린다고 볼수 있습니다.

 

 

1. 발리땡처리항공권 이나 인도네시아발리항공권이 보이면 바로 캐치한다.

[웹투어 화면갈무리]

가까운 거리일수록 저가항공사가 많이 포진하여 있어 항공권 가격을 떨어뜨려 주는 역할을 하는데 발리는 배낭여행객들이 많이 바라는 수 만큼의 항공사들이 포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세계적인 휴양지인 만큼 발리를 가고자하는 사람들은 많은데 비해 가격비교할수 있는 항공사들의 갯수는 의외로 예상만큼 많지는 않지요.

 

[대명투어몰 화면갈무리]

다행히도 여행사측에서는 발리에 대한 수요를 미리 생각해두어 미리 항공권을 구입하였다가 유효기간이 임박해지면 좀더 가격을 다운시켜 비행기표를 싸게 내놓는 경우들이 생기는데 이런 경우를 최저가검색으로 찾아내어 잘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땡처리닷컴 화면갈무리]

여행객들 중에서는 먼 비행시간을 고려하여 스탑오버를 염두에 두고 경유항을 일부러 선택하기도 합니다.

경유항의 경우 좀더 항공사들의 경쟁률이 많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에서 이로울수 밖에 없고, 여행일정을 미리 조정하여 경유하는 나라를 잠시 동안 돌아볼수 있어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2. 직항만을 원한다면 국내선과 가루다항공 중에 결정해야 한다!!

 [참고자료 : 땡처리닷컴]

직항으로 좀더 편하고 쉽게 발리를 가고자 한다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대한항공 두 항공사 중에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좀더 저렴한 항공사는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입니다. 하지만, 좀더 친숙한 국내선을 원한다면 대한항공을 선택해야 하지요. 대부분의 배낭여행객들은 친숙함 보다는 가격적인 메리트를 우선시 하기는 합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