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휴양지 인데요. 깨끗한 바다와, 휴가를 즐기기에 알맞은 날씨 그리고 아름다운 주변경관을 가지고 있어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습니다. 필리핀 항공권은 대체적으로 수요가 많은만큼 저렴하고 싼 필리핀 비행기표도 자주 출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필리핀 비행기값을 저렴하게 주도하는 주체는 대체적으로 필리핀 저가항공 이라고 할수 있으며 간혹 눈에 띄는 필리핀 땡처리 티켓을 예약한다면 직항으로도 쉽게 할인받아 여행을 떠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필리핀을 여행할거라면 미리 알아둬야할만한 소소한 정보

1. 필리핀을 여행할것이라면 어디를 여행할지를 미리 결정을 해야합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찾는 필리핀의 여행지는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를 들수 있습니다.

2. 필리핀 도시 속 사람들의 일상을 보고 싶다면 마닐라를, 다양한 바다 액티비티와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세부와 보라카이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3. 마닐라의 경우 자유여행객들이 그 도시 하나만을 여행하기도 하지만, 마닐라를 경유하여 다른 필리핀 여행지들을 탐방하기 위한 구심점으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4. 필리핀으로 떠나는 항공권은 대체적으로 마닐라 < 세부 < 보라카이 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편입니다.

5. 보라카이의 경우 깔리보공항에서 내리면 바로 휴양지가 아니라 다시 보라카이로 차량이나 배등을 이용하여 이동해야 한다는점을 주의합니다.

 

 

1. 필리핀을 한번도 안가본 배낭여행족이라면 항공권이 저렴한 곳부터 섭렵해보면 어떨까?

 

[웹투어 참고]

왼쪽부터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항공권 순서입니다. 한눈에 쉽게 알수 있듯이 마닐라와 세부가 가격대가 저렴한 편입니다. 세부의 경우 직항편도 저렴하게 나오는 저가항공이 많기 때문에 비용을 아끼면서 편안하게 여행을 해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요가 많은 관광지이기 때문에 저가항공이 넓게 자리를 잡고 폭넓은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자유여행객들에게는 반가운 여행지중 한곳이라고 할수 있지요.

[대명투어몰 참고]

역시 왼쪽부터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의 순서대로 표시된 가격비교표 입니다. 항공사를 유심히 살펴보시는것이 좋은데요. 보라카이의 칼리보 공항만 항공사가 적은 편이고 세부와 마닐라는 항공사가 많이 포진된 편입니다.

그 와중 제주항공이 가격적인 면에서는 저가항공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는점.. 그와 경쟁되게 진웨어가 한번씩 보인다는점을 살피면서 자신에게 맞는 항공권을 찾으면 좋습니다.

 

[땡처리닷컴 참고]

여기에서도 왼쪽부터 마닐라 -> 세부 -> 보라카이 깔리보 순으로 참고자료를 정리하여보았습니다. 필리핀 에어아시아를 이용할경우 보라카이의 경우에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여행할수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늘 저렴한것은 아니라는점을 유념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