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저렴한 항공료로 여행할수 있는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은 항공사가 많이 포진해 있지는 않지만 블라디보스톡 직항 그리고 경유항이 둘다 가능합니다. 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은 직항일지라도 경유항과 그다지 많은 가격차이가 있지 않기 때문에 블라디보스톡 비행기값에 있어 직항에 대한 부담감이 크지 않지만 저렴한 블라디보스톡 저가항공 항공사를 찾기에는 운행하는 비행사가 한정되어 있답니다. 오늘은 블라디보스토크 땡처리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하려면 이것도 챙겨 알아두자

1. 러시아항공 : 인천 → 하바로프스크 → 블라디보스톡

2. 대한항공 : 인천 → 블라디보스톡

3. 러시아항공일경우 실제탑승 오로라 항공일수 있고, 13:00 ~ 09:45(다음날)에 도착

4. 대한항공일경우 10:10 ~13:50 도착

 

 

 

 

1. 직항이 확실히 유리한 가격구도를 가지고 있다.

[웹투어 블라디보스톡 자료]

항공사가 러시아항공과 대한항공만 접할수 있어 선택의 폭은 좁은 편이지만, 직항과 경유항을 골고루 한개씩 가지고 있어 선택의 여지가 있다는것이 다행스럽긴합니다.

[땡처리닷컴 블라디보스톡 자료]

더더욱 다행인점은 대한항공 직항편의 가격이 경유항보다는 저렴한 편이고 비행시간도 2시간 40분 가량으로 짧기 때문에 여유있는 여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러시아항공을 타면 경유하고 다음날 도착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대명투어몰 블라디보스톡 자료]

국내선 대한항공이기 때문에 저가항공편이 아니어서 서비스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는 점이 또다른 장점이기도 하겠지요. 마지막으로 날마다 출발해서 비행요일에 대한 걱정이 없다는 점도 여행자 입장에서는 장점으로 꼽을수 있겠습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