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지로도 어학연수를 위한 학업여행지로도 인기가 높은 벤쿠버는 캐나다 항공권 중에서도 무난하게 캐나다 저가항공을 만나볼수 있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캐나다 직항 왕복권과 경유항의 각각 다른 벤쿠버 항공권 가격을 알려면 우선 무난한 캐나다 비행기값을 알아두는것이 좋은데요. 밴쿠버 항공권 중에서도 인천, 부산, 김포등의 가격대를 주로 알아보며 캐나다 비행기표를 아울러보기로 합니다. 


▶ 캐나다 벤쿠버를 가려면 경유항부터 경로를 알아두자 

1. 델타항공 → 인천  → 시애틀  → 밴쿠버

2. 케세이퍼시픽항공  → 인천  → 홍콩  → 벤쿠버

3. 중국동방항공  →  인천  → 상해푸동  → 벤쿠버

4. 유나이티드항공  →  인천  →  샌프란시스코  →  벤쿠버 

5. 대한항공  →  인천  →  벤쿠버 


 

 

 

1. 경유지와 유효기간 꼼꼼하게 살피자


[웹투어 벤쿠버 자료]

거리가 거리이니만큼 가격대가 높은 직항편보다는 경유항을 이용한 벤쿠버 여행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이때 저렴한 가격대도 우선이지만 경유항을 살펴보고 목적에 맞는 여행경로를 선택할수 있는 항공권인지를 알아보는것이 우선 중요합니다. 


[땡처리닷컴 벤쿠버 자료]

부산이나 김포, 혹은 인천 공항을 이용할때의 벤쿠버로 향하는 비행기표값은 그다지 차이가 나지 않는 편입니다. 굳이 차이를 보자면 항공사의 선택 유무일것입니다. 개개인에 따라 선호하는 항공사가 다를 경우 좌석확보가 쉬운 비행기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명투어몰 벤쿠버 자료]

캐나다를 여행하게 되면 아무래도 너무 짧은 여행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때문에 비행기티켓도 유효기간이 너무 짧다면 심각하게 여행일정과 부합되는지를 고민해야 합니다. 


2. 직항도 꼼꼼히 확인해보는것이 좋다. 

[땡처리닷컴 벤쿠버 자료]

직항으로 벤쿠버를 가려고 마음 먹었다면, 혹은 경유항을 이용하고자 결심했더라도 우선적으로 직항 가격대를 꼼꼼히 확인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생각외로 직항에 대한 마음속 가격거품이 걷어질수 있는 계기가 될수도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