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로의 여행은 감탄을 자아내는 시드니항구와 크고 작은 축제들의 소소한 즐거움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시드니 항공권은 항공사는 다양하지만 먼거리이니 만큼 항공료가 만만치는 않습니다. 좀더 저렴한 시드니 비행기표를 구하기 위해 시드니 저가항공을 이용한다면 시드니 직항 및 경유항을 좀더 싸게 이용할수 있는데요. 인천 시드니 항공권, 부산 시드니 항공권, 김포 등 가까운 인근 공항의 시드니 비행기값부터 일단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디를 들렀다 가는지 일단 경유항부터 알아두자.

1. 중화항공 : 인천 → 타이페이 타오위안  →  시드니

2. 캐세이패시픽 : 인천  →  홍콩  →  시드니

3. 싱가폴항공 : 인천  → 싱가포르  →  시드니

4. 말레이시아항공 : 인천  → 쿠알라룸푸르  → 시드니

5.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 : 인천  → 자카르타 수카르노하타  → 시드니

6. 베트남항공 : 인천  →  호치민  →  시드니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어떤 항공사가 유리한지 꼼꼼히 따져보자 


[웹투어 시드니 자료]

시드니로 가기 위한 항공권은 최저가가 60만원대 후반에 잡혀있습니다. 유효기간은 대체적으로 3개월짜리가 가장 많이 나왔는데요. 만약 이보다 유효기간이 짧은 비행기티켓이 나온다면 가격대는 더 낮아질수 있겠지요. 


[땡처리닷컴 시드니 자료]

어떤 나라를 경유하는지를 꼼꼼히 살펴보는것도 중요한데요. 이왕 경유하는거 그나라를 짧게나마 탐방하고 가고 싶어하는 자유여행객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이지요. 이른바 스탑오버를 활용하는것입니다. 


[대명투어몰 시드니 자료]

보통 왕복 티켓을 중심으로 가격비교를 하는 편이지만,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여행계획을 갖고 있다면 편도 비행기티켓을 구할수도 있는데요. 티켓이 한장이라 더 저렴할 것 같지만, 의외로 더 가격대가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2. 직항 가격 일단 알아두고 보자..!!

[땡처리닷컴 시드니 직항 자료 ]

편도가 비싼이유는 보통 편도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왕복티켓 위주로 판매하는 항공사들이 많기 때문에 편도티켓이 풍부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