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는 북섬과 남섬으로 나뉘어 더욱 풍요로운 볼거리와 추억을 주는 여행지 입니다. 그중 오클랜드 항공권은 뉴질랜드의 도회지를 누비고자 하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상당히 인기 있는데요. 뉴질랜드 항공권 중에서도 항공사가 많이 취항하여 뉴질랜드 비행기값의 대표적인 항공료를 알고자 할때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뉴질랜드 비행기표 중에서도 뉴질랜드 직항 및 뉴질랜드 저가항공을 위시로한 뉴질랜드 항공료들의 대체적인 가격들을 알아두기로 합니다. 



▶ 뉴질랜드 갈때 경유하는곳들을 미리 짚어두자. 


1. 캐세이패시픽 항공 : 인천 → 홍콩  → 오클랜드


2. 싱가폴항공 : 인천  →  싱가포르  →  오클랜드


3. 말레이시아항공 : 인천  →  쿠알라룸푸르  →  오클랜드


4. 중국국제항공 : 김포  →  북경  →  오클랜드, 오클랜드  →  북경  →  인천


5. 뉴질랜드항공 : 인천  → 도쿄나리타  → 오클랜드, 오클랜드  →  상해푸동  → 인천


6. 중국동방항공 : 인천  →  상해푸동  → 오클랜드



 

 

 


1. 원하는 항공사를 유심히 살펴보자. 



[웹투어 뉴질랜드 자료]


뉴질랜드까지 보통 11시간에서 15시간을 넘는 비행시간을 가기위해서는 저렴한 저가 항공사의 착한 가격도 중요하지만, 편안함과 안정감 그리고 서비스까지 두루 살펴보는것이 좀더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 위한 팁이 될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뉴질랜드 자료]


물론 어떤 여행을 할지에 대한 목적이 있다면 경로를 따라 여행계획을 짜기 때문에 어떤 항공사를 선택할지 역시 정해진 계획에 따라 결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뉴질랜드 오클랜드로 가는 비행기가격은 최저가를 중점으로 70만원대... 하지만 가격비교를 하지 않고 비행기티켓을 장만한다면 100만원을 훌쩍 넘길수도 있습니다. 



[대명투어몰 뉴질랜드 자료]


여행계획과 비행기표 가격이 둘다 합리적이라면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겠지요. 하지만, 경우에 따라 하나를 포기해야하는 수도 있습니다. 



2. 직항편.. 착하지 않는 가격대....


[땡처리닷컴 뉴질랜드 직항 자료]


오클랜드로 가는 직항은 적지않은 편입니다. 하지만 가격대에서 경유항과는 차이가 많이 나는것을 확연히 알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경유항이 너무 비싼 티켓들만 남아있다면 직항으로 여행을 떠나는것이 더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