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여행하지 않더라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놀이동산들은 모험을 좋아하는 여행가들을 끌어들입니다. 세계 곳곳에는 이름이 많이 알려진 놀이공원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중 몇곳들을 소개하여 보기로 합니다. 


1. 스케일이 어마어마한 두바이랜드

2020년에 완공될 예정인 두바이랜드는 슈퍼 테마파크 프로젝트로 6개 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해요. 지금까지도 벌써 75조원이나 이 테마파크에 들어갔다고 하지요. 특히 '사하라깅덤'이라는 존은 세계적으로 알려진 미국의 디즈니월드의 2배 면적이라고 해요. 


2. 아르헨티나의 어린이 공화국

어린이 공화국은 1951년에 개장하였다고 해요. 월트디즈니가 미국의 디즈니랜드 디자인을 하는것을 보고 힌트를 얻었다고 하지요. 이 도시에는 공항에서 호텔까지 모든 건물이 갖추어져있고, 그 모든 건물들은 전부 어린이의 크기로 갖추어졌다고 합니다. 


3.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페라리 월드

페라리월드는 아부다비 야스 아일랜드에 위치하고 있고 2010년에 건설되었다고해요. 이 놀이 공원이 유명한 이유는 세계에서 제일 빠른 롤로코스터인 포뮬라 로싸가 있기 때문이지요. 이 롤러코스터 이외에도 범퍼카, 모션시뮬레이터등 어른을 위한 놀이기구들이 있는 곳으로 대표적인 중동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4. 루마니아 투르다의 소금광산 놀이공원

투르다는 루마니아 북서부 클루지 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 소금광산은 세계적으로 제일 오래되었다고 해요. 이 소금광산이 유명한 이유는 소금광산 안에 놀이공원이 자리잡고 있어서 인데요. 살리나 투르다라고 하는 이 놀이공원은 여러 체험공간과 스포츠경기장, 극장등으로 채워져 있다고 해요.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