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방콕은 자유여행객들이 부담없이 떠날수 있는 여행지중에 한곳입니다. 방콕 항공권은 비교적 저렴한 왕복 비행기표를 쉽게 찾아 볼수 있는데 부산 방콕 항공권의 경우 인천이나 김포에 비해서는 최저가항공권이 좀더 귀한 경향이 있습니다. 부산출발 방콕 여행을 가기전 꼭 알아두어야할 부산에서 방콕 비행기표가 어느정도 인지 우선 알아보고 예약시 참고해보기로 합니다. 


부산에서 떠나보자 방콕으로 ~!!

1. 이스타항공 : 17:30 ~ 21:35

2. 제주항공 20:25 ~ 23:45 

3. 대한항공 20:50 ~ 00:15(익일)

4. 중국동방항공 17:50 ~ 01:55(익일)

5. 타이항공 8:30 ~ 11:50

6. 중국국제항공 12:45 ~ 23:40

7. 부산기준 비행시간이지만, 늘 변동될수 있고 부분일 뿐이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1. 부산에서 저가항공을 이용해서 방콕으로 날아가보자..

[땡처리닷컴 방콕 자료] 

부산에서 출발하는 방콕 비행기표는 저가항공이 상당히 많이 포진되어있어 왕복 티켓의 가격들이 보통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부산을 기점으로 한 항공권의 최저가 가격비교는 각 사이트별로 약간씩 다른편입니다. 아무래도 참고하기 좋은 곳의 자료를 올려보았습니다.


[웹투어 방콕 자료] 

인천의 경우 최저가 가격대는 한번씩 이벤트성으로 올라오긴 하지만 제주항공의 최저가 상위권 가격을 제외하고는 사실 나머지는 부산을 기점으로 한 항공권보다 가격대가 높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각각의 사이트별로 최저가 순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티켓예매시 아무래도 출발지 가격이 저렴하게 올라오는 사이트를 이용하는것이 현명할수 있습니다. 


[대명투어몰 방콕 자료]

제주항공의 경우 보통 가격대가 상당히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제주항공은 비용을 아끼고자 하는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요. 비행시간이 비교적 짧은 편인 방콕도 오랜 비행시간을 하지않아도 된다는 생각때문에 저가항공의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