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나라에서의 완벽한 휴식을 위한 선호여행지로 베트남 다낭을 꼽아볼수 있는데요. 다낭 항공권 특가의 경우 비교적 다낭 저가항공이 많이 포진되어 있어 왕복 다낭 직항 티켓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접할수 있는 편입니다. 베트남 다낭 항공권은 항공사가 다양하여 다낭 땡처리를 구하기도 쉬운 편인데요. 다낭 비행기표 가격이 애매모호할때는 다낭할인항공권을 위주로 진에어 다낭과 같은 저가항공을 살펴보면 다낭 비행기값을 대략 예상하여 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 다낭 항공권 부터 부산까지 다낭항공권땡처리 가격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 완벽한 다낭을 위해 이런것도 알아두기로 하자. 

1. 베트남 항공 10:45 ~ 13:35

2. 티웨이항공 : 13:05 ~ 16:10

3. 아시아나항공 19:35 ~ 22:50

4. 대한항공 18:40 ~ 21:45

5. 제주항공 21:30 ~ 00:35(익일)

6. 진에어 07:40 ~ 10 :45

7. 인천 기준 비행시간으로 늘 바뀔수 있고 일부라는점, 참고하자.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원하는 항공사의 티켓 가격을 유심히 알아두기로 하자. 


[웹투어 다낭 자료]

많은 여행지들이 그러하지만, 다낭의 경우에도 저가항공과 대형항공사와의 가격차이가 좀 있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선호되는 여행지이고, 비행시간이 짧아 비행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 목적지이다보니 저가항공사의 포진이 많기 때문에 가격적인 경쟁도 좀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땡처리닷컴 다낭 자료]

때문에 저가항공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면 저가항공의 할인항공권이나 땡처리를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다낭을 여행할수 있는데요. 다낭을 가기 위해 저렴한 티켓을 내세우는 항공사중 눈에 띄는 곳들이 있다면 바로 제주항공, 진에어 정도를 꼽을수 있습니다. 사실 특별히 경유항을 이용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선택할수 있는 항공사가 제한 되기는 합니다. 

[대명투어몰 다낭 자료]

일부러 경유항을 이용하는 자유여행객들도 있습니다. 경유를 통해 다른 나라를 살짝쿵 들렀다 오려는 계획을 가진 배낭여행족들이 가까운 거리인듯 해도 돌아서 가는 자신만의 여행계획을 짜기도 하지요. 하지만, 보통의 여행자들은 약 4시간 40분 가량 걸리는 다낭까지의 비행시간을 일부러 더 늘리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직항으로 가는 시간을 줄이고 여행지에서 쉬는 시간을 늘리기 위한 목적입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