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의 생활모습을 좀더 밀착되게 접할수 있는 하노이는 오래전의 여행자보다 최근의 여행자들에게 좀더 만족도가 높게 나오는 여행지 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항공권 특가는 비교적 하노이 저가항공이 섭섭하지 않게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부산 하노이 항공권 이나 인천 하노이 항공권을 구할때에 하노이 직항을 선택해도 무리가 없을 만큼 하노이 비행기값은 안정되어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왕복 하노이 비행기표를 기준으로한 하노이 땡처리 가격을 아울러 보기로 합니다. 


하노이를 출발할때 알아두면 좋은 소소한 정보들...

1. 이스타 항공 21:20 ~ 00:20 (익일)

2. 제주항공 21 :15 ~ 00:20 (익일)

3. 중국남방항공 16:15 ~ 23:15, 10:55 ~ 23:15, 14:45 ~ 23:15

4. 비엣젯항공 11:05 ~ 14:10

5. 베트남항공 18:05 ~ 20:55

6. 인천기준 비행시간으로 전부가 아닌 일부이며 늘 변경가능하다는점 유념하자. 


 

 

 

1. 직항도 저가항공을 이용하면 저렴하다. 

[웹투어 하노이 자료] 

베트남의 하노이는 비교적 저가항공이 많은 편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하노이로 향하는 저가항공의 대표적인 항공사는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베트남항공 그리고 진에어 등이 있습니다. 이들 항공사들은 경유항보다 저렴하거나 혹은 비슷한 가격으로 하노이를 단번에 갈수 있도록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하노이 자료]

출발지가 인천이 아닌 부산이라면 직항의 가격이 살짝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산에서 하노이로 향하는 직항 항공사는 인천보다는 선택지가 조금 좁아집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비행기값을 아끼기 위해 인천까지 가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으므로 가까운 공항을 출발지로 선택하는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대명투어몰 하노이 자료]

하노이로 떠나는 저가항공사 중 최저가로 자주 접하게 되는 항공사는 제주항공입니다. 다른 항공사보다 월등하게 낮은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알뜰 배낭족들에게 인기가 있는데요. 만약 저가항공사에 대한 큰 거부감이 없다면 여행경비절감을 위해 이렇게 가격이 저렴한 저가항공사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