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휴양 여행지로 선호도가 무척 높은 베트남 나트랑 항공권은 나트랑 직항이 많이 없어 선택의 폭이 좁고 아쉬움이 남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렴한 나트랑 저가항공을 이용하려고 해도 경유항이 아니라면 가격이 싼 나트랑 비행기표는 찾기 어려운 편인데요. 오늘은 베트남항공권특가 가운데에서도 나트랑으로 향하는 비행기티켓들의 가격비교를 해보고 가늠해보기로 합니다. 


나트랑을 여행하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약간의 팁들...

1. 베트남 항공 : 인천 → 하노이 → 나트랑 (캄란)

2. 비엣젯항공 : 인천 → 호치민 → 나트랑 (캄란)

3. 중국국제항공 : 인천 → 중경 → 나트랑 (캄란)

4. 대한항공 : 인천 → 나트랑(캄란)

5. 중국남방항공 : 인천 → 광주 → 나트랑(캄란)

6. 나트랑으로 가는 항공편의 경유지를 알고 여행계획에 참고하세요.


 

 

 

1. 경유항을 토대로 대략적인 여행경비를 프랜하여 보자. 


[나트랑 땡처리닷컴 자료]

나트랑의 경우 직항편보다 경유항을 이용하는것이 가격적인 면에서는 유리할수 있는데요. 한달이 채 남지 않은 유효기간을 가진 티켓이라면 상당히 가격이 다운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런 티켓을 적극적으로 살펴보기로 합니다. 의외로 경유항도 항공편이 많지는 않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그다지 넓은 편은 아닙니다. 


[나트랑 땡처리닷컴 자료]

나트랑이 인기여행지이기는 하지만, 운행되는 항공사가 많다고는 볼수 없으므로 할인 비행기표 가격비교 페이지가 따로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직접 목적지를 나트랑으로 한 비행기티켓들이 어느정도 있는지 알아봅니다. 원하는 여행일정에 맞춘 항공티켓들만 찾아볼수 있으므로 이런면에서는 오히려 편리하기도 합니다. 


[나트랑 대명투어몰 자료]

경유항이라고 무조건 싸다는 인식은 잘못된 경우가 많으므로 직항과의 가격차이가 어느정도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저렴한 직항 티켓이 비싼 경유항보다 가격이 더 낮다는 판단이 설경우, 나트랑을 직항으로 가는것이 좀더 편안한 여행이 될수 있기 때문이지요.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