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는 외부와 오래 단절되어 불교문화유산을 거의 완벽하게 보존하고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자유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미얀마 항공권은 경유항이 상당히 많이 포진되어 있어 양곤 항공권 가격비교를 하기에는 좋지만, 미얀마 직항을 운행하는 항공사가 한군데 밖에 없다는점 , 미얀마 저가항공, 미얀마 비행기표를 구할때 날짜계산을 잘해야 한다는점 등을 고려해야합니다. 


미얀마를 여행할때 이런것들 소소하게 알아두자. 

1. 미얀마로 향하는 비행시간은 직항일 경우 6시간 30분 가량 소요됩니다. 

2. 미얀마의 직항편은 대한항공이 있습니다. 

3. 경유하는 미얀마행은 중국국제항공,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 타이항공, 베트남항공, 중화항공, 케세이패시픽, 말레이시아 항공, 싱가포르 항공이 있습니다. 

4. 미얀마의 양곤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택시와 버스를 이용하여 이동할수 있습니다. 

5. 경유항을 이용하여 양곤 공항에 낮에 도착한 경우 버스를 이용할수 있지만,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밤에 도착했을 경우 택시를 탈수 밖에 없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미얀마.. 생각외로 항공편이 궁하지는 않다.!!

[땡처리닷컴 미얀마 자료]

미얀마 양곤으로 향하는 비행기편은 생각외로 부족하지 않습니다. 직항이 하나밖에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경유항은 선택비교를 할만큼 상당히 많이 포진되어있는데요. 이는 미얀마에 대한 자유여행객들이 생각외로 많이 늘어나고 있기에 그 호응도를 항공사들이 반영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대명투어몰 미얀마 자료]

경유항을 이용한 왕복 티켓을 고르더라도 미얀마는 먼거리이니 만큼 비용이 결코 저렴하다고는 볼수 없습니다. 하지만, 생각외로 저가항공에서 파격적인 가격제시를 하는 경우가 한번씩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한달이 채 남지 않은 경우 20만원대의 왕복 티켓을 구할수도 있다는점... 이런점도 고려하여 발품 팔 티켓을 체크해 봅니다. 

[웹투어 미얀마 자료]

직항을 이용한다면 아무래도 가격대는 경유항의 두배 가까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거리가 거리이니만큼 가격비교를 하지 않은 비행기티켓은 비쌀수 밖에 없는데요. 직항의 경우 경쟁할수 있는 다른 항공사가 생길때까지는 약간 가격이 높은 상태를 유지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