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서민들의 삶에 더욱 깊숙히 스며드는 여행을 하고 싶어하는 여행자들이 호치민을 많이 찾는 데요. 베트남 호치민 항공권은 의외로 호치민 직항 부터 경유항까지 비교적 수월하게 티켓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호치민 항공권 이나 인천 호치민 항공권 이나 모두 호치민 저가항공이 적지않은 편이지만, 그래도 좀더 저렴한 호치민 비행기표를 구하기 위해 전반적인 베트남 호치민 비행기값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호치민을 갈때 경유경로를 알아두자. 

1. 중국동방항공 : 인천 → 상해(푸동) → 호치민

2. 베트남항공 : 인천 → 다낭 → 호치민

3. 비엣젯항공 : 인천 → 호치민, 호치민 → 하이퐁 → 인천

4. 캐세이패시픽 : 인천 → 홍콩 → 호치민

5. 타이항공 : 인천 → 방콕 (수완나품) → 호치민

6. 싱가폴항공 : 인천 → 싱가포르 → 호치민


 

 

 

1. 직항과 경유항중 자신에게 유리한 쪽을 주시하자!!

[웹투어 호치민 자료]

호치민의 경우에는 비엣젯항공이나 티웨이항공이 있어 직항의 가격도 경유항과 비교해보았을때 상당히 가격경쟁력이 높습니다. 다만 이러한 항공중에는 호치민으로 갈때는 직항이지만, 돌아올때는 경유로 오는 티켓들이 있기 때문에 왕복 항공권을 구할때에는 반드시 호치민으로 갈때와 우리나라로 돌아올때의 항공권 모두가 직항 표시되어있는지를 꼼꼼하게 살핍니다. 


[땡처리닷컴 호치민 자료]

모든 직항들이 그런 형식을 띠는것은 아니기때문에 꼼꼼한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고, 직항이 여의치 않으면 가격적으로 효율성이 좋은 경유항을 이용하여 제 3의 국가를 슬쩍 여행에 끼워 넣어 보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대명투어몰 호치민 자료]

직항을 고집하는데, 국내선만이 마음에 든다면 가격을 좀더 높게 잡아야 티켓을 구할수 있습니다. 비엣젯항공이나 티웨이 항공의 가격이 경유항과 가격경쟁을 하는 만큼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권 가격이 다소 높게 느껴지는 경향이 있는 편입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