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단풍을 보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면 어디로 가면 좋을까요? 세계적인 해외 명소들은 모두 천혜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지만, 그중에서도 단풍이 물들면 예쁜 여행지들을 오늘은 소개해볼까 합니다. 


1. 캐나다의 메이플 로드 

캐나다의 가을은 화려한 단풍과 나이아가라 폭포로 더욱 장관을 이루는데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약 800km에 이르는 메이플로드는 화려한 형형색색의 단풍들로 캐나다만의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만들어 냅니다. 캐나다 메이플로드의 화려한 단풍을 감상하기 조흔 적기는 9월말에서 10월 사이라고 하니 가을을 느끼고 싶은 여행을 준비할때 참고해보세요. 


2. 동화처럼 변하는 프라하 체코

프라하는 가을이 되면 울긋불긋한 단풍으로 더욱 몽환적으로 변합니다. 아름다운 프라하성을 나온후 페트린 타워에 가면 프라하를 온통 붉은색으로 물들인 화려한 단풍들을 볼수 있는데요. 프라하 시내와 아름다운 과수원 풍경까지 마치 동화속 도시처럼 현실감이 없어진다고들 하지요.  


3. 포토 명승지 미국의 버몬트주

가을이 되면 엽서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미국의 버몬트주도 가을 여행지로 제격인 해외 명소입니다. 다양한 나무들이 가을에 이르면 색색의 연출을 하는데요. 9월 중순에서 10월까지 가을 버몬트를 사진에 담기위한 포토여행작가들이 많이 출연한다고 하지요. 

 


4. 다듬어진 단풍 명소들이 많은 일본

일본은 벚꽃을 구경하기 좋은 봄에도 여행이 즐겁지만, 단풍이 물드는 시기인 11월 중순에서 12월 초까지 여행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오사카의 명승지를 단풍핵심명소로 추려 여행코스를 무리없이 잡아보는것도 좋고, 우리나라보다 늦게 시작하는 단풍시기때문에 국내에서 단풍을 보지 못했을때 갑작스레 무작정 일본으로 가을을 느끼러 떠나보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