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와 다종교를 가진 도시 쿠알라룸푸르는 그래서 더욱 특별한 여행을 계획할수 있는 곳입니다. 쿠알라룸푸르 항공권은 쿠알라룸푸르 직항보다는 경유항을 잘 골라주면 좀더 저렴한 쿠알라룸푸르 저가항공을 잡을수 있는데요. 말레이시아 항공권 중에서 항공사가 적은 편은 아니지만, 말레이시아 저가항공 치고는 아주 싼 말레이시아 비행기값을 주도하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쿠알라룸프르는 괜찮은 말레이시아 비행기표를 구하기 위해 발품을 팔아야 할것입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비행기 티켓 가격을 아울러보기로 합니다. 


쿠알라룸푸르 어디를 경유해서 갈것인지 고민해보자. 

1. 타이항공 : 인천 → 방콕 / 수완나품 → 쿠알라룸푸르

2. 캐세이퍼시픽 : 인천 → 홍콩 → 쿠알라룸푸르

3. 중화항공 : 인천 →  타이페이 / 타오위안 → 쿠알라룸푸르 

4. 싱가폴항공 : 인천 → 싱가포르 → 쿠알라룸푸르

5. 중국남방항공 : 인천 → 광주 → 쿠알라룸푸르 


 

 

 

1. 출발지에 따라 경유항이 더 유리할수 있다..

[웹투어 쿠알라룸푸르 자료]

쿠알라룸푸르로 향하는 항공료는 대체적으로 평이하게 비슷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비행기편은 많은 편이어서 항공사를 선택함에 있어서 고를수 있는 폭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땡처리닷컴 쿠알라룸푸르 자료]

지역에 따라 최저가 요금은 약간씩 달라질수 있지만, 큰 폭의 차이는 없는 편이고 다만 유효기간의 차이에 따라 약간식의 변동이 있을 뿐입니다. 때문에 경유항을 이용하여 다른 나라를 쪽여행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원하는 데로 항공사를 입맛에 따라 골라볼수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대명투어몰 쿠알라룸푸르 자료]


2. 지역에 따라 직항이 더 유리한 경우도 있다.

경유항과 직항의 가격차이가 별로 없을 경우 아무래도 직항을 이용하는것이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직항의 경우 경유항보다 선택할수 있는 항공사가 적은 편이고, 출발지역에따라 항공사가 상이할수 있다는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신고



Posted by 국내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