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볼만한곳 수도권 당일치기 여행으로 좋은 경기도여행지추천 합니다.

1박2일로 잡는 여행도 좋지만, 하루코스여행밖에 허락되지 않았다면 추천하고 싶은 경기도 가볼만한곳 들을 꼽아보았습니다.
이번에 꼽아보는 경기도여행지들중 추천코스는 1박2일로도 많이들 가시지만,
수도권에서 당일치기여행으로 가셔도 손색없는 명소들입니다. 여행에 참고하세요.

1. 가평 자라섬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

남이섬으로 유명한 가평에는 남이섬이외에도 경기도 가볼만한곳인 자라섬이 있습니다.

특히 자라섬오토캠핑장은 굉장히 유명하여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에서 잠깐보이기도 했었지요.
자라섬의 볼거리는 '이화원'이 있고, 놀거리도 무척 다채로워 겨울에는 얼음낚시, 얼음썰매등을 즐길수 있고, 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기도 하는 축제의 섬입니다. 남이섬과도 5분거리라서 아침고요수목원이나 쁘띠프랑스등도 여행코스로 넣어도 좋습니다.
하지만 그러자면 수도권이래도 당일치기 여행으로는 좀 벅찬감이 있겠지요.

2. 강화도 :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강화도

경기도 가볼만한곳인 강화도 외포리를 통해 석모도를 가셔서 보문사를 여행하시는 것도 좋은 여행코스입니다.

보문사로 향하는 뱃전에서 갈매기가 새우깡채가는 기분좋은 체험도 하시고, (노래방 새우깡 사셔서 갈매기랑 나눠 드세요)
이른 아침 출발하신다면 보문사를 경유하고 전등사까지 둘러보시면 좋습니다.
수도권 여행지추천 명소이지만 하루만에 벅차다면 보문사만 보시고 오셔도 좋답니다.

3. 팔당호주변 :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사람 많고 도시 풍경이 싫으셔서 여행을 떠나고 싶으시다면 팔당호도 경기도 가볼만한곳입니다.

팔당호 주변의 자연경관도 아름답고, 팔당전망대에 올라가 팔당호의 전체 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팔당호 주변도로는 드라이브코스로 많이 알려져 있어서 수도권인 경기도여행지추천 명소로 꼽힙니다.

4. 용문산 중원계곡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중원리 상현마을에서 약 1킬로미터즈음

은행나무가 유명한 용문산의 용문사 이외에도 경기도 가볼만한곳인 용문산에는 깨끗한 물 흐르는 용문산중원계곡이 있습니다.

맑은 물소리와 간간히 들리는 새소리가 그립다면 용문산 계곡으로 다녀오세요.
3단인 중원폭포와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물소리그리울때 가볼만한 경기도여행지추천 명소로 중원계곡을 추천합니다.
신고

+ Recent posts